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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카독 멤버쉽 회원 약관 > 제1장 총칙 > 제1조 목적 > 본 약관은 ㈜카독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카독 차 수리 멤버쉽 서비스' 에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고객서비스의 증진과 회원의 제반 권리 ·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 > 제2조 정의 > ① 구독형 카독 멤버쉽은 멤버십회원이 가입한 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로 환산하여 적립하며 회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자동차 사고 수리 시 현금처럼 사용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도록 하는 구독형 멤버쉽 포인트 서비스를 말합니다. > 맴버쉽 서비스 가입금액 및 일정률 이란 (1개월 유지 계약을 하고 매월 1개월치 구독비를 선입금하면 회원가입 시 신청한 포인트를 회사가 최초 1회 제공하며 포인트의 사용기간은 1개월입니다.) > > 제3조 회원가입 > 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 차량 정보, CMS 출금 정보를 가입한 후 이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고 차량 1대당 월1~2만원씩 약정된 구독료를 1개월치 선납해야 회원가입 및 보장과 혜택이 주어진다. > ② 회사는 과거 회원의 의무사항을 위반한 전력이 있거나 제명된 회원은 회사가 가입을 거부 할 수 있다. > ③ 회원 기간 `자동연장` 구독형 카독 멤버쉽 회원은 회원 유지 기간 연장에 따른 제4조①항에 있는 내용으로 반대 의사가 없으면 1개월 단위로 자동연장 하는것에 동의한 것으로 보고 새로운 회원가입 신청서를 쓰지 않는다. > ④ 회원이 과도한 사고로 다른 회원에게 피해를 주거나 제6조 제8조①항을 위반한 회원은 재가입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⑤ 만75세 이상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다. (1948년생) (영업용차량은 제외) > ⑥ 통상의 개념으로 슈퍼카, 하이퍼카, 벤틀리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등은 회원 가입이 안된다. > *과도한 사고란 (1년중 3회이상 사고를 낸 경우)* > > 제4조 회원탈퇴 > ① 회원이 탈퇴 및 재가입을 안할시 이미 납입한 회비는 반환이 안되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② 구독형 카독 멤버십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FAX, e-mail, 전화, 홈페이지, 어플, 기타 이외 준하는 방법으로 멤버십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멤버십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의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 제5조 (회원의 권리) > ①` 회원의 권리`란 회원은 등록된 차량을 운행 중 발생한 자동차 사고 시 등록된 내차량 사고 수리를 위해서 회사 직영 및 제휴 업체에서 매 사고 건당 최대 1000만원 까지 보험사 기준 차량가액 한도내에서 포인트로 무상수리를 요구할 수 있다. > 회사는 요청이 들어온 회원 차량을 입고 순서대로 차별 없이 신의성실의 원칙과 약관에 명시된 수리에 관한 방법에 따라 즉각 응해야 한다. > * 다만 서비스 이용제한 사항에 있는 항목은 포인트 사용이 제한된다* > ② 회원의 의무에서 피해차 차량일 때 사고로 운행을 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견인서비스를 지역에 상관없이 제공해야 하며 제공못하는 경우에 회원은 회원의 의무를 지키지 않아도 된다. > *해당 사고건에 한해서* > > 제6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안심 차수리 멤버쉽 계약을 1개월 단위로 유지해야 하며 회원 등록된 차량이 운행중 상대편의 잘못으로 내 차량이 파손된 경우 내 차량 수리를 회사에 입고 수리하는 조건입니다. 이때 필요한 렌트카도 회사의 렌트카를 이용해야 함 > * 피해차량 이란 상대편이 잘못으로 내 차량이 파손된 경우* > ② 회원은 회원의무 위반시 카독은 멤버쉽 포인트 사용을 거부하며 과거에 포인트로 수리한 차량수리비를 평균 자동차 보험수가 공임으로 유상 청구로 전환 됩니다. 유상 청구 시 30일 이내 수리비를 회사에 현금 또는 카드로 정산 해야함. > ③ 매회 사고 수리로 멤버십포인트 사용하면 차감된 포인트는 처음 제공한 포인트까지 의무적으로 재충전해야 한다. 이때 포인트 금액과 관계없이 20만원의 포인트 충전비용이 발생한다. > > 제7조 회원보장 및 혜택 > ` 회원보장 이란` 회원은 등록된 차량을 운행 중 발생한 자동차 사고 시 멤버쉽에 등록된 차량을 사고수리에 한해서 매 사고 건당 최대 1000~2000만원 까지 보험사 기준 차량가액 한도 내에서 회사에서 무상으로 사고수리를 해주고 수리비용은 멤버쉽 포인트로 대체하는 서비스 > ① 차량수리시` 기준공임은 AOS 공임으로 책정 견적 수리한다. (국산38.000원 수입55.00원) > ② 견인서비스` 사고로 운행이 어려울시 08~19시까지 무상 견인서비스(인천광역시에 한해서) > 기타 지방에서의 사고시 피해 및 50% 과실까지는 무상 견인 50%이상 과실일 때는 견인비 50% 할인 된 금액으로 견인 서비스 제공할수 있다. > ④ 멤버쉽으로 수리한 차량 보증기간은 1년에 2만 킬로미터 무상 A/S (수리에 대한 부분만 회사에서 무상수리하고 이때 수리로 차량 필요시 렌트카를 제공한다. 그 밖의 피해는 보상을 제외한다.) > ⑤ 차량수리비가 보장금액을 초과했을 때 고객이 수리 의사가 없으면 회사에서는 보장금액 포인트 한도내에서 차량가액 50% 만큼만 현금 보상 하고 고객은 차량 및 잔존물에 대한 권리를 회사 넘긴다. (고객이 회사에 폐차 및 양도양수) > > 제8조 서비스 이용제한 > ① 만75세 이상인 고령운전자, 자동차 고의사고, 경주 및 레이싱, 범죄의 이용, 회원이 아닌 사람이 운행한 사고, 회원가입 때 입력한 정보가 허위일 때, 영업용으로 사용한 때, 음주운전, 화재, 도난, 천재지변, 전쟁. 피해차량. 주차 중 차량이 아닌것에 의한 파손, 노후에 의한 부식, 기타순정 장착품이 아닌 경우 멤버쉽 포인트로 사용 수리가 안 됩니다. (특장 부위는 해당안됨 단 탑차 는 가능) > > ② 안심 차수리 멤버쉽 포인트는 현금 반환이 안 되며 오직 회사에서 자동차 사고로 파손된 수리를 위해 현금 대용으로 수리비 지급용도 만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 .제9조 차량수리 방법 및 기간 > ① 멤버쉽 포인트 사용으로 차량수리 시 회사는 자동차부품 수리에 우선하고 외판 부품 교환시 친환경 부품을 우선 사용할수 있으며 기능성 부품은 제작사 순정 부품 및 에프터 제품을 사용 한다. 단 수입차량 에 한해선 기능성 부품도 사용 및 기능에 문제가 없으면 기능성 부품도 친환경 부품을 사용 할수 있다. > ② 수리 기간은 견적 100만원 미만은 입고 후 2일/ 100~200만원은 입고 후 4일/ 200만원 이상은 보험사 기준 통상의 수리 기간으로 기준한다. (입고 한날이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대체 휴일은 수리 기간으로 안 본다.) > ③ 부품조달 및 사고 당사자 간 분쟁 및 소송으로 지연되는 기간은 수리 기간으로 안 본다. > ④ 수리 방법은 자동차손해보험사 기준에 요구되는 사항으로 수리한다. > > >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는 약관의 변경 및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사항을 회원의 휴대전화, 홈페이지, 이메일,앱을 통해서 단체 통지를 할 수 있다. > ②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 및 피해가 우려될 경우 개별 통지를 할 수 있다. > > 제11조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① 제12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 > 제12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위 약관의 내용을 준수하며 구독형 멤버쉽 포인트 사고수리 서비스 제공을 사업에 우선으로 한다. > ② 회사는 회원 멤버쉽 포인트사용 서비스 보호를 위해 1개월치 회비를 현물로 적립하고 있어야 한다. > ③ 적립 방법으로는 예금잔액보존, 이행보증증권발행, 부동산담보,주식담보, 형태로 적립한다. > ④ 회사의 수리 불량으로 A/S 수리시 수리기간동안 무상 렌트 서비스를 해준다.(영업용제외) > > 제13조 개인정보보호 및 동의 > ① 회사는 멤버십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가 멤버십회원에 대한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수적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①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1. 성명, 주민번호 ,차량번호, 차량외관사진, 자동차등록증사진, 운전면허증사진, 2. 주소, 이메일 3. 연락처 (이동전화번호) 4.보험사 사고 유, 무 조회 5. 정비이력조회 6.블랙박스 영상 및 주행습관기록 정보 7.CMS 출금 계좌 및 카드정보 8.마케팅비 정산을 위한 계좌정보 > ②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 멤버쉽 서비스의 이행, 회원 관리, 신규 서비스 마케팅에 활용,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기타 제휴사와의 추천인 포인트 사용을 위한 활용 > ③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 *개인정보 삭제 및 회원탈퇴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제명되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 ④ 정보보유 사유 > *개인정보 삭제 및 회원탈퇴 신청기록,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하여 이름, 생년월이, 전화번호 항목을 회원 탈퇴일로부터 2년간 보존합니다. > 멤버십회원의 동의를 받아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⑤ 개인정보 목적 이외의 사용 >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영업시간 내)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 ⑥ 기타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 > 제14조 분쟁 해결 >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운영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제기한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한다. > ③ 회사가 제공하는 멤버쉽 포인트 이용에 있어 회원의 피해가 있는 경우 분쟁과 관련하여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 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 제15조 재판권 및 준거법 > ① 회사와 회원간의 발생한 분쟁의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거한 지방법원으로 하고 주소지가 불분명하면 회사 본점관할 지방법원으로 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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