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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카독 멤버쉽 회원 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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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7-26 10:29 조회 3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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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독 멤버쉽 회원 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카독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카독 차 수리 멤버쉽 서비스' 에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고객서비스의 증진과 회원의 제반 권리 ·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정의
① 구독형 카독 멤버쉽은  멤버십회원이 가입한 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로 환산하여 적립하며 회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자동차 사고 수리 시 현금처럼 사용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도록 하는 구독형 멤버쉽 포인트 서비스를 말합니다.
맴버쉽 서비스 가입금액 및 일정률 이란 (1개월 유지 계약을 하고 매월 1개월치 구독비를    선입금하면 회원가입 시 신청한 포인트를 회사가 최초 1회 제공하며 포인트의 사용기간은 1개월입니다.)

 제3조 회원가입
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 차량 정보, CMS 출금 정보를 가입한 후 이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고 차량 1대당 월1~2만원씩 약정된 구독료를 1개월치 선납해야 회원가입 및 보장과 혜택이 주어진다.
② 회사는 과거 회원의 의무사항을 위반한 전력이 있거나 제명된 회원은 회사가 가입을 거부  할 수 있다.
③ 회원 기간 `자동연장` 구독형 카독 멤버쉽 회원은 회원 유지 기간 연장에 따른 제4조①항에 있는 내용으로 반대 의사가 없으면 1개월 단위로 자동연장 하는것에 동의한 것으로 보고 새로운 회원가입 신청서를 쓰지 않는다.     
④ 회원이 과도한 사고로 다른 회원에게 피해를 주거나 제6조 제8조①항을 위반한 회원은 재가입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⑤ 만75세 이상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다. (1948년생) (영업용차량은 제외)
⑥ 통상의 개념으로 슈퍼카, 하이퍼카, 벤틀리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등은 회원 가입이 안된다.
*과도한 사고란 (1년중 3회이상 사고를 낸 경우)*

제4조 회원탈퇴
① 회원이 탈퇴 및 재가입을 안할시 이미 납입한 회비는 반환이 안되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② 구독형 카독 멤버십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FAX, e-mail, 전화, 홈페이지, 어플, 기타 이외 준하는 방법으로 멤버십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멤버십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의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제5조 (회원의 권리)
①` 회원의 권리`란 회원은 등록된 차량을 운행 중 발생한 자동차 사고 시 등록된 내차량 사고 수리를 위해서 회사 직영 및 제휴 업체에서 매 사고 건당 최대 1000만원 까지 보험사 기준 차량가액 한도내에서 포인트로 무상수리를 요구할 수 있다.
회사는 요청이 들어온 회원 차량을 입고 순서대로 차별 없이 신의성실의 원칙과 약관에 명시된 수리에 관한 방법에 따라 즉각 응해야 한다.
* 다만 서비스 이용제한 사항에 있는 항목은 포인트 사용이 제한된다*
② 회원의 의무에서 피해차 차량일 때 사고로 운행을 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견인서비스를 지역에 상관없이 제공해야 하며 제공못하는 경우에 회원은 회원의 의무를 지키지 않아도 된다.
*해당 사고건에 한해서*

제6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안심 차수리 멤버쉽 계약을 1개월 단위로 유지해야 하며 회원 등록된 차량이 운행중 상대편의 잘못으로 내 차량이 파손된 경우 내 차량 수리를 회사에 입고 수리하는 조건입니다. 이때 필요한 렌트카도 회사의 렌트카를 이용해야 함
* 피해차량 이란 상대편이 잘못으로 내 차량이 파손된 경우*
② 회원은 회원의무 위반시 카독은 멤버쉽 포인트 사용을 거부하며 과거에 포인트로 수리한 차량수리비를 평균 자동차 보험수가 공임으로 유상 청구로 전환 됩니다. 유상 청구 시 30일 이내 수리비를 회사에 현금 또는 카드로 정산 해야함.
③ 매회 사고 수리로 멤버십포인트 사용하면 차감된 포인트는 처음 제공한 포인트까지 의무적으로 재충전해야 한다. 이때 포인트 금액과 관계없이 20만원의 포인트 충전비용이 발생한다.

제7조 회원보장 및 혜택
` 회원보장 이란` 회원은 등록된 차량을 운행 중 발생한 자동차 사고 시 멤버쉽에 등록된 차량을 사고수리에 한해서 매 사고 건당 최대 1000~2000만원 까지 보험사 기준 차량가액 한도 내에서 회사에서 무상으로 사고수리를 해주고 수리비용은 멤버쉽 포인트로 대체하는 서비스
① 차량수리시` 기준공임은 AOS 공임으로 책정 견적 수리한다. (국산38.000원 수입55.00원)
② 견인서비스` 사고로 운행이 어려울시 08~19시까지 무상 견인서비스(인천광역시에 한해서)
기타 지방에서의 사고시 피해 및 50% 과실까지는 무상 견인 50%이상 과실일 때는 견인비 50% 할인 된 금액으로 견인 서비스 제공할수 있다.
④ 멤버쉽으로 수리한 차량 보증기간은 1년에 2만 킬로미터 무상 A/S (수리에 대한 부분만 회사에서 무상수리하고 이때 수리로 차량 필요시 렌트카를 제공한다. 그 밖의 피해는 보상을 제외한다.)
⑤ 차량수리비가 보장금액을 초과했을 때 고객이 수리 의사가 없으면 회사에서는 보장금액 포인트 한도내에서 차량가액 50% 만큼만 현금 보상 하고 고객은 차량 및 잔존물에 대한 권리를 회사 넘긴다. (고객이 회사에 폐차 및 양도양수)

제8조 서비스 이용제한
① 만75세 이상인 고령운전자, 자동차 고의사고, 경주 및 레이싱, 범죄의 이용, 회원이 아닌 사람이 운행한 사고, 회원가입 때 입력한 정보가 허위일 때, 영업용으로 사용한 때, 음주운전, 화재, 도난, 천재지변, 전쟁. 피해차량. 주차 중 차량이 아닌것에 의한 파손, 노후에 의한 부식, 기타순정 장착품이 아닌 경우 멤버쉽 포인트로 사용 수리가 안 됩니다. (특장 부위는 해당안됨 단 탑차 는 가능)

② 안심 차수리 멤버쉽 포인트는 현금 반환이 안 되며 오직 회사에서 자동차 사고로 파손된 수리를 위해 현금 대용으로 수리비 지급용도 만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제9조 차량수리 방법 및 기간
① 멤버쉽 포인트 사용으로 차량수리 시 회사는 자동차부품 수리에 우선하고 외판 부품 교환시 친환경 부품을 우선 사용할수 있으며 기능성 부품은 제작사 순정 부품 및 에프터 제품을 사용 한다. 단 수입차량 에 한해선 기능성 부품도 사용 및 기능에 문제가 없으면 기능성 부품도 친환경 부품을 사용 할수 있다.
② 수리 기간은 견적 100만원 미만은 입고 후 2일/ 100~200만원은 입고 후 4일/ 200만원 이상은 보험사 기준 통상의 수리 기간으로 기준한다. (입고 한날이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대체 휴일은 수리 기간으로 안 본다.)
③ 부품조달 및 사고 당사자 간 분쟁 및 소송으로 지연되는 기간은 수리 기간으로 안 본다.
④ 수리 방법은 자동차손해보험사 기준에 요구되는 사항으로 수리한다.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약관의 변경 및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사항을 회원의 휴대전화, 홈페이지, 이메일,앱을 통해서 단체 통지를 할 수 있다.
②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 및 피해가 우려될 경우 개별 통지를 할 수 있다.

제11조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2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위 약관의 내용을 준수하며 구독형 멤버쉽 포인트 사고수리 서비스 제공을 사업에 우선으로 한다.
② 회사는 회원 멤버쉽 포인트사용 서비스 보호를 위해 1개월치 회비를 현물로 적립하고 있어야 한다.
③ 적립 방법으로는 예금잔액보존, 이행보증증권발행, 부동산담보,주식담보, 형태로 적립한다.
④ 회사의 수리 불량으로 A/S 수리시 수리기간동안 무상 렌트 서비스를 해준다.(영업용제외)

제13조 개인정보보호 및 동의
① 회사는 멤버십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가 멤버십회원에 대한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수적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①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성명, 주민번호 ,차량번호, 차량외관사진, 자동차등록증사진, 운전면허증사진, 2. 주소, 이메일 3. 연락처 (이동전화번호) 4.보험사 사고 유, 무 조회 5. 정비이력조회 6.블랙박스 영상 및 주행습관기록 정보 7.CMS 출금 계좌 및 카드정보 8.마케팅비 정산을 위한 계좌정보
②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멤버쉽 서비스의 이행, 회원 관리, 신규 서비스 마케팅에 활용,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기타 제휴사와의 추천인 포인트 사용을 위한 활용 
③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개인정보 삭제 및 회원탈퇴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제명되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④ 정보보유 사유
*개인정보 삭제 및 회원탈퇴 신청기록,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하여 이름, 생년월이, 전화번호 항목을 회원 탈퇴일로부터 2년간 보존합니다.
멤버십회원의 동의를 받아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⑤ 개인정보 목적 이외의 사용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영업시간 내)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⑥ 기타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제14조 분쟁 해결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기한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한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멤버쉽 포인트 이용에 있어 회원의 피해가 있는 경우 분쟁과 관련하여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 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5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회원간의 발생한 분쟁의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거한 지방법원으로 하고 주소지가 불분명하면 회사 본점관할 지방법원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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